대전신학대학교 > 커뮤니티 > 게시판

대전신학대학교 로고

처음으로 가기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교소개

학부

게시판에 사용자의 기본정보,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노출 시 본인책임)
학부
제목 대신가족과 함께한 개교 62주년 기념예배
글쓴이 김재원 작성일 2016-11-14 08:38:06 조회수 1,376회

본문

저는 학부1학년 김재원 엄마 입니다.
벌써 2학기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학부 1학년과 선배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재원이는 휠체어를 타며 학교에 다니고 있는 뇌병변 장애1급과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1학기때는 매일 학교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물론 학부1학년 동기들의 도움을 받으며 말입니다.
재원이를 사랑으로 대하여 주신 동기들과 선배님들의 사랑에 1학기를 잘 끝낼수 있었습니다.
2학기에는 도우미를 해주는 친구가 잘 하기 때문에 저는 학교에 많이 들어가지 않고 있습니다.
도우미 친구가 일이 있을 때는 동기들이 자원하여  돌보아 주는 일들이 저에게는 참으로 감동이 되었습니다.
우연히 대전신학대학교 62주년 기념 예배 단체 사진을 보았습니다.
재원이와 함께 한 사진이였습니다.
저는 마음에 징해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1층으로 내려가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해 주신 1학년 동기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원이를 데리고 필리핀 민도로 단기 선교를 다녀올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신
김윤태 교수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필리핀 단기선교 다녀온 동기들의 사랑에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총장님과 교수님들 늘 재원이에게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배 때 마다 1학기에는 저와 재원이와 도우미가 2층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러나 2학기에는 도우미와 함께 예배를 드리는 재원이를 생각할 때 마다 저는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우리 아들도 1층에서 많은 동기와 선후배 교수님과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말입니다.
어느곳을 가든지 휠체어 장애인들은 외롭습니다. 자신과의 싸움을 해야 하는 이중의 고통을 감수해야 하는 것이지요.
그래도 신학교 이기 때문인지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항상 사랑해 주시는 대신가족여러분 감사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김재원 엄마 서미광 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34432]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41(오정동 226-22), 대표전화번호 042-606-0114, 팩스 042-621-0820